아시아나항공, 수제 맥주 '호피 라거' 출시

입력 2022-07-06 15:34   수정 2022-07-06 15:42



아시아나항공이 국내 항공사 최초로 여행을 주제로 한 수제 맥주 ‘아시아나 호피 라거’를 출시한다고 6일 발표했다.

해당 맥주는 아시아나항공이 OB맥주의 수제 맥주 브랜드인 코리아 브루어스 콜렉티브, CU와 협업해 만들었다. 이날부터 전국 CU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.

아시아나항공 창립 연도인 1988년부터 19년간 사용한 색동저고리 이미지를 맥주 캔 디자인에 적용했다. 아시아나항공은 코로나19로 멀어졌던 여행이 호피 라거와 함께 다시 일상으로 돌아온다는 내용의 단편 애니메이션도 제작할 계획이다. 호피 라거는 95% 맥아와 5%의 홉을 사용해 에일의 향긋함과 라거의 청량감을 모두 살린 것이 특징이라는 설명이다.

아시아나항공은 향후 국제선 항공편 전 노선에서 호피 라거를 제공할 계획이다. 회사 관계자는 “호피 라거는 재비상하자는 의지를 담은 제품”이라고 말했다.

남정민 기자 peux@hankyung.com


관련뉴스

    top
    • 마이핀
    • 와우캐시
    • 고객센터
    • 페이스 북
    • 유튜브
    • 카카오페이지

    마이핀

    와우캐시

   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
   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
    캐시충전
    서비스 상품
    월정액 서비스
   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
    GOLD PLUS 골드서비스 + VOD 주식강좌
   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+ 녹화방송 + 회원전용게시판
    +SMS증권정보 + 골드플러스 서비스

    고객센터

    강연회·행사 더보기

   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.

    이벤트

   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.

    공지사항 더보기

    open
    핀(구독)!